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동산 NFT 무료 청약 <오픈메타시티> 소개

news/화폐

by 앵그리너구리 2022. 4. 7. 17:55

본문

728x90

부동산 NFT 무료 청약 <오픈메타시티> 소개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포구 분양은 끝났습니다 저는 이번에 3개가 당첨이 되엇구요 ^^

요렇게 ㅎㅎ 아쉽게도 전부 1성급이지만 3개 되었다는것에 만족합니다!

이제 서울시 강북구 분양이 시작되네요!

얼른 가입하고 임대 수익 올려봅시다!

추후에 NFT도 거래 가능한거 같은데 많관부!

로 드 맵

당첨되면 이렇게 표시가 되구요 등기를 눌러야 완료입니다.

ㅎㅎ

티끌 Tip

위의 경쟁률이 쌘 지역 말고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경쟁률이 약한지역에 응모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것 같습니다.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