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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큰 실물경제 구축하는 바나나톡커피, BNA BEANS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news/화폐

by 앵그리너구리 2021. 7. 13. 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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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체인 메신저 바나나톡이 바나나(자체발행 토큰, 토큰심벌 BNA) 실물경제 구축의 첫 시작인 바나나톡커피 브랜드 “BNA BEANS”의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BNA BEANS는 ‘지속가능한’ 이라는 의미를 가진 ‘Sustainable’을 모토로, 바나나(자체발행 토큰, 토큰심벌 BNA)가 가상의 공간에서만 이용되는 가상화폐에서 벗어나 실물화폐로써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취임한 바나나톡 박성진 대표는 “바나나톡커피가 토큰의 실물경제를 구축함에 있어서도 유의미하지만, 자칫 식음 사업의 전문성이 떨어져 보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완벽하게 새로운 브랜드를 기획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라고 말하며, “커피로스팅계 롤스로이스로 불리는 로링 로스터기, 90년 전통의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라마르조코의 최고급 언더카운터 커피 머신 모드바 도입 등 최고급 스마트 장비 구축으로 커피전문성까지 다 잡은 BNA BEANS는 내달 압구정 1호점과 연이어 홍대입구역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초대형 매장의 3호점도 곧 확정될 예정이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직영점 위주의 매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바나나톡의 모회사는 10년이상 커피 매장을 운영해 중국 내 커피브랜드 4위까지 기록했던 ‘주홀딩스그룹’으로 전세계 500개 매장을 오픈해 온 이력을 가진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한편, 바나나톡은 이달 토큰 결제를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페이앱(Pay App) 에프엔비페이서비스를 인수합병했으며, ISMS 인증을 획득한 보안 우수 거래소 캐셔레스트와 손을 잡고 내달 거래소 개편과 동시에 대대적인 사전이벤트를 예고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출처:토큰 실물경제 구축하는 바나나톡커피, BNA BEANS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 코박 (coba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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