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업비트 상장된 솔라나 코인이란? (NFT,디파이)

news/화폐

by 앵그리너구리 2021. 10. 19. 11:00

본문

728x90

솔라나 코인이란?

솔라나는 2017년 야나톨리 야코벤코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솔라나라는 이름도 아나톨리가 퀠컴이란곳에 근무할때 동료들과

서핑을 했던 샌디에이고 솔라나 비치에서 따온것이라고 합니다.

기술적으로 뛰어난 솔라나는 초당 거래량, 거래당 비용, 지연도 등 각종 지표에서

압도적인 네트워크 속도를 제공하며, 거래비용도 저렴 합니다.

대장급 블록체인이나 분산형 결제시스템은 사용자에게 디파이로 탈 중앙화된

보안을 제공하지만 탈 중앙화가 계속 진행될수록 거래 처리 속도가 더욱 걸린다는

단점이 있다.

그에 비해 솔라나의 속도는 압도적입니다. 비트코인이 초당 7건 이더리움이 초당 30건

거래를 처리 할 때 솔라나는 6만5천여건을 처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엄청난 강점입니다.

압도적인 속력으로 현존하는 블록체인 플랫폼 중 가장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용 역시 비트코인은 건당 3달러, 이더리움은 8달러가 필요하다면

솔라나는 0.0001달러가 쓰인다고 합니다.

솔라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이 사용하고 있는 POW(작업증명방식) 이 아닌 PBFT기반과 유사한

POS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솔라나의 가장 큰 장점은 NFT, 디파이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는 점이고, 현재 코인의 최대

이슈는 NFT (대체불가토큰) , 디파이 (탈 중앙화) = 그냥 솔라나

블록체인 생태계의 강자가 된 이유입니다. 시총 10위 권 안에 빠르게 진입한 이유이기도하죠!

 

솔라나트란?

NFT거래소 하면 오픈씨가 떠오릅니다.

솔라나의 NFT 거래소 정도라고 설명됩니다. NFT 어느정도 경험자시라면 AURORY라고 아실겁니다.

민팅을 통해 엄청난 가치를 창출해낸 솔라나의 급등을 만든?! 장본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 ↓↓

밑의 글은 요즘 떠오르는 클레이튼 계열의 NFT 관련 글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클레이튼 NFT 민팅 플랫폼 클레이민트

최근 떠오르는 클레이튼 NFT들 많죠 그 중에 클레이민트를 알아보았습니다.

클레이민트는 현재 클레이튼 NFT 민팅 플랫폼이며 NFT에어드랍을 받을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클레이민트 에어드랍 받을 확률을 높이려면 사이트의 미션 수행을 하고 친구 초대를 많이 해야 높아집니다!

클레이민트를 통해서 다양한 NFT프로젝트가 공개가 될것이며 제작, 공개는 누구나 쉽게 참여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레이민트가 오픈되고 나서 공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벤트 NFT카드는 클레이민트에서 최초 런칭되는 시리즈의 희귀카드로 구성이 되었이기에 당첨이 된다면 좋은 수익을 올릴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https://swee.ps/SlrXI_gXawslC

이벤트 페이지 미션 리스트입니다.

이벤트 페이지 미션 ★★★★★

1. 트위터 팔로우

2. 트위터 리트윗

3.​ 텔레그램 채널 입장

4. 텔레그램 그룹 입장

5. 미디움 팔로우

6. 친구 초대

각 +50점씩 가산점이 있네요!

클레이민트 보상

1. 화이트리스트 당첨자들은 레전더리, 유니크, 레어 등급의 카드 배분

2. 화이트리스트 추첨을 통해 희귀카드 외 기타 40장의 카드 제공

3. 친구초대 실적에 따라 1~3위 랭킹 유저들에게 희귀등급 카드 무료 에어드랍

※카이카스 지갑 필수!

(네이버에서 카이카스 다운해도됌)

To participate in the Klaymint airdrop event, please use your Kaikas Wallet.

Event Page https://swee.ps/SlrXI_gXawslC

Kaikas Wallet Download chrome.google.com/webstore/detai…

카이카스 지갑 다운로드▲

지갑 주의사항

카이카스 지갑 다운로드 하시고

지갑 생성 하실때

시드문구 꼭 어디든 보관하시고 잃어버리시면 안됩니다.

나중에 지갑복구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 업비트 상장된 솔라나 코인이란? (NFT,디파..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