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보]에릭센 “여러분의 격려 응원 감사” 병상서 웃는 사진 공개

news/스포츠

by 앵그리너구리 2021. 6. 15. 17:35

본문

728x90

[스포츠경향]

크리스티안 에릭센 인스타그램
경기 중 갑자기 쓰러져 우려를 낳았던 덴마크 축구대표팀의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인터밀란)이 병실에서 회복 중인 사진이 공개됐다. 에릭센은 자신을 걱정해준 팬과 동료에게 감사를 전했다.

에릭센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안부를 전하며 병상에서 웃으며 엄지를 치켜든 사진을 올렸다.

에릭센은 “세계 곳곳에서 온 여러분들의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에 감사하다”면서 “나는 물론 가족에게도 큰 힘이 됐다”고 밝혔다.

에릭센은 “병원에서 여러 검사를 받고 있으며 현재 상태는 좋다”면서 “다음 경기에서 덴마크 대표팀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마크 대표팀 핵심 미드필더 에릭센은 지난 13일 덴마크 코펜하겐의 파르켄에서 열린유로 2020 B조 핀란드와의 경기 전반 42분, 왼쪽 터치라인 부근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 병원으로 이송된 후 심장 박동이 돌아오고 의식도 되찾았지만,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던 위험한 상황이었다.

에릭센은 큰 위기를 벗어나 많은 이들의 응원 속에 서서히 컨디션을 회복하고 있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스포츠경향

출처:[속보]에릭센 “여러분의 격려 응원 감사” 병상서 웃는 사진 공개 (naver.com)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