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6』 210715 오 늘 ♬ 【6,370,864】

ALL

by 앵그리너구리 2021. 7. 15. 15:1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너구리입니다.

네이버페이 즉시적립 받으려고 시킨것도 있고 해서 송주불냉면은 다음에 시키기로 하고 참았습니다. ㅠㅠ

좀 아낄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습죠.

먹고싶은건 생각해보면 참 많은데요

뽈찜및아구찜, 물회, 물냉면, 비빔회, 닭볶음탕

숯불꼼장어, 숯불닭껍질 등등 나열하자면 기네요 ㅎㅎ

먹고싶다해서 다 시켜서 먹자니 경제적으로좀 힘드네요

물론 육아템을 사야해서요 허헣-ㅅ-

오늘도 50% 한정판 보행기를 구입했습죠 20만원 띠링.

저희집 애기가 5개월이 되었답니다..

어찌나 빨리크는지!!

등골 브레이커로 키우진 말아야겠습니다!

항상 화이팅입니다!!

 

오늘의 코인 원화 합계는 총 6,370,864 원 입니다

※ 코인원의 %는 신경쓰지 않으려 매수평균가를

수정하여 좀 높여놨습니다 ^^

피카는 점점 상승하고있구요

이번 JTBC 에 업비트 수사 착수 뉴스가 떳더라구요

코인 언급은 직접하진 않았지만 피카인것같구요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1. 7월16일 전시회예정이 코로나 대유행으로 인하여

-> 8월초로 전시회 딜레이

2. 전시는 4인전 (4인 작가)

3. 거래소 상장 진행중

4. 아산갤러리 협약 진행중

5. 디앱개발중

이정도

업비트 btc마켓 PCI 멈추질 않네요 업비트가 버리고 빗썸이 데려가서 키우는군요! 오늘 50% ~ 60% 상승을 하며 회복세를 띠고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군요.

​​

BNA 는 호재가 뜨면 번쩍 올라갔다가 다들

반응이 석연치않은지 버리고 떠나는 것 같은 분위기군요

바나나 홀더들이 많이 떠낫죠

탈텔레그램 앱 런칭과 바나나 거래소 오픈과

바나나톡 커피가 오픈해도

반응이 뜨겁진 않을것 같네요..

이래서 중국 관련된건 좀 버려야 할 필요가 있는것같에요.

이놈의 중국

ARW는 점점 하락세 !!

못 참고 사서 강제존버중이죠 ㅎㅎ 손절은 금지입니다.

가능성을 보고있기때문엣!!

LF는 버려야할까요 어찌 이리 떨어지기만 하는지 뉴스도없고

공시도 없고 디파이 특성인가요

언젠가 때가 오겠죠 떨어질 바닥이 없어보이니..

『16』 오 늘

오늘도 푹 찌는 날씨

오늘도 아침부터 햇빛이 샤랄라 반기네

오늘도 마스크가 땀범벅 오지게 덥다

오늘 점심은 김치찌개+곱창김+소세지 꿀맛이구나

오늘 저녁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보자

오늘 저녁메뉴는 통삼겹살에 소주 각

오늘은 꼭 손,발톱을 깍자 제발 좀 애기 긁힐라..

오늘도 힘차게 블로.를 아니 일을 하자...

더워도 좀만 힘내보자!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