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8』 210719 오 늘 ♬ 【6,315,218】

ALL

by 앵그리너구리 2021. 7. 19. 13:4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셧나요

저는 주말에 충북의 갈론계곡과 화양구곡 구경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다녀온 선유동계곡이 제일 좋았구요

선유동계곡 물이 제일 시원하고 깨끗했구요

갈론계곡은 물이 미적지근 하고 깨끗하구 사람이 많아요

들어가기까지가 차량으로 좁은 산길을 가야하는데 복잡했어요..

화양구곡은 조금 맑고 수심 낮고 사람이 많아요

놀러가기에는 선유동계곡 또는 화양계곡

또 쌍곡계곡이 좋은거같아요.

사람 적은곳 찾으시면 선유동계곡! 추천!!

 

사진은 갈론계곡이에요 직접 찍은 ㅎㅎ

 

 

 

 

 

 

 

 

 

 

 

 

 

시원한 선유동계곡~ 이에요

 

오늘의 코인 원화 합계는 총 6,315,218 원 입니다

※ 코인원의 %는 신경쓰지 않으려 매수평균가를

수정하여 좀 높여놨습니다 ^^

피카(PICA)는 매수평균가를 정상적으로 돌려놓고 보니 수익률이 128%나 되는군요 계단식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곧 가처분신청 결과가 나올텐데 그 결과에따라 폭락 또는 급등 할 수 있겠군요..

​1. 7월16일 전시회예정이 코로나 대유행으로 인하여

-> 8월초로 전시회 딜레이

2. 전시는 4인전 (4인 작가)

3. 거래소 상장 진행중

4. 아산갤러리 협약 진행중

5. 디앱개발중

PCI 는 다시 타임딜에 닌텐도 스위치 비스포크 청소기 등등 좋은물건들을 한정수량으로 내놓았군요 ㅎㅎ 할인된가격에 사며 PCI도 챙길 좋은 기회네요~

​​

BNA 추락이 끝도 없네요 10원대 후반까지 떨어지니

뭐라 할 말이 없네요.. 그래도 앱 런칭, 바나나페이, 바나나커피매장 기대하고있습니다.

ARW은 곧 8월부터 오픈 할텐데 슬슬 매집 구간이군요!

LF 처분할까 생각중입니다..

『18』 오 늘

오늘 숙취에 쩔어 출근을했다.

오늘 냉장고를 보니 소주 2병남았다..

오늘은 피곤함이 가시질 않는다.

오늘도 비타민과 관절영양제를 챙겨먹었다.

오늘부터 휴가 계획을 좀 짜봐야겠다.

오늘은 에어컨이 시원하질않네 이쒸..

오늘도 힘내서 원화채굴 해봅시다!

지난주 로또번호 공유한 건 꽝이었군요..

꾸준히 사다보면 언젠가는 되겠쬬!

그럼 이만!!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