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 210630 오 늘 ♬ 【6,215,913】

ALL

by 앵그리너구리 2021. 7. 1. 13:33

본문

728x90

오늘도 오전 업무가 끝났고 점심시간에 김밥 두줄 (땡초,참치)

김밥을 사들고 집으로 가서 아기 하이체어 의자를 조립 하였다.

50% 세일 정보가 있어서 어제 구매 했는데 정말 잘 산거같다.

내년 초에 이사 예정인데 얼른 날짜가 다가왔음 한다.

금감원 前부국장, 결국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로 이직한다

​윤리위는 A 전 부국장에 대해 ‘공직윤리법 제17조 제2항상 밀접한 업무 관련성이 없다’며 ‘두나무㈜ 고객보호실장으로의 취업이 가능하다’고 판단했다.

결국 업비트로 가시는군요 얼마나 받길래 ?

ㅎㅎ 업비트는 금융위랑 친화적? 이 되겠네요?

아니면 위장 취업 ㅋㅋㅋㅋ 시나리오 예상 해봅니다.

여튼 7월달 내로 거래소와 은행 문제가 해결되었으면 하네요!

 

오늘의 코인 원화 합계는 총 6,215,913 원 입니다

어제 ARW를 잘 굴려서 익절 후 관망중입니다.

오픈 베타 서비스가 힘이 없네요 13일날 오픈베타서비스가 끝나고 아무 호재공시 없고, 메이저 대장마저 하락이면 더 추락할거같아서 입니다 ^^

링크플로우(LF)는 매일매일 하락중이네요 호..

PCI는 역시 호재 뉴스 띄우고 메이저 대장 따라 조금 흐르는모습입니다. 대형호재 하나 없이는 달리기 힘들어 보입니다.

이놈의 BNA는 제자리 걸음 부르고 있고요

8.15 탈 텔레그럼 앱 런칭이 그나마 큰 호재겠네요

이제는 예전처럼 달릴 일이 없어 보입니다 ㅋㅋ 코인원은 나락 간거 같네요

​오늘 7월 첫날입니다 곧 장마전선도 북상 할거고

날도 더욱 더워지겠쬬.... 흙ㅎ르흙흙

다들 여름철 먹는것, 건강 유의하세요!

『6』 오 늘

오늘은 시원한 사무실에서 쭉 있을예정이다.

오늘 점심엔 뼈해장국을 먹었으며 집에 김밥 두줄을 사다줬다.

오늘은 수어 공부좀 해볼까 한다.

오늘도 눈에 띄는 뉴스를 찾고있다.

오늘저녁은 이연복의 목란 자장면이다.

오늘도 밖은 겁나 덥다.

오늘 내일만 일 하면 꿀같은 휴식이 기다린다.

오늘은 야식 먹지말자..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