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 210701 오 늘 ♬ 【6,356,424】

ALL

by 앵그리너구리 2021. 7. 2. 14:22

본문

728x90

오늘 점심은 집에가서 청양고추 팍팍 넣은 불고기를 고봉밥에 냠냠 했다. 회사에서의 점심 식사때 이놈의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서 먹질 못하니 계속 시켜먹다보니 도시락같은것들은 질린다.

거기다 메뉴 정했다가 약속이라고 취소 하거나 약속있다가도 그 메뉴 먹으면 저도 먹을래요 하는 인원들때문에 스트레스다.

이 메뉴면 어떻고 저 메뉴면 어떻나 의견제시를 하던지 메뉴를 정하면 먹기싫으면 나가서 알아서 처먹던지 해야될거 아닌가 ? 메뉴 정하고 예약하는 사람 생각은 1도 없나 생각한다. 애도아니고 그냥 시키는데로 처먹지..

 

​가상자산 과세안 분석안입니다

1) 2022년 1월 1일 이후, 가상자산을 양도 및 대여하는 소득이 발생하는 경우 과세대상이 된다.

2) 2021년 12월 31일 시가(의제 취득가액)가 실제 취득가액보다 높은 경우, 의제 취득가액으로 필요경비를 신고하는 것이 절세할 수 있는 방법이다. 만일 실제 취득가액이 의제 취득가액보다 더 높은 경우 실제 취득가액을 계산하여 신고하는 것이 더 우월한 방법이다.

3) 2022년 1월 1일 이후, 가상자산을 상속 및 증여하는 경우 상증법상 적용을 받아 납세의 의무가 발생한다(과표 및 세율은 본문 참고).

4) 2023년 6월 이후 해외거래소를 사용하는 월말 잔액 합산 5억원 이상의 계좌(인별)의 경우, 해외금융계좌 신고의 의무가 발생한다.

빗썸, 임직원 내부 거래 금지 "투명성 제고 차원"

원본보기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거래 투명성 제고를 위해 이달부터 임직원의 빗썸 계정을 이용한 투자를 금지하기로 했다.

또 불공정 거래를 막고 투명한 운영을 위해 △미공개 정보 누설 금지 △부정거래행위 금지 △시세조종 금지 등 정책 역시 수년 전부터 시행해왔다.

이번 임직원 내부 거래 금지는 투명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이를 위해 임직원에게 서약서를 받고 계정 탈퇴 등 조처를 지난달 완료했다.

빗썸은 이달부터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체 감사, 내부 신고제도 운영하며 임직원의 해당 규정 이행 여부를 엄격하게 관리할 방침이다.

빗썸 관계자는 "가상자산 사업자와 임직원이 해당 가상자산 사업자를 통해 거래하는 행위를 일절 금지하겠다"며 "빗썸은 거래소 운영 등 모든 부문에서 관련 법령을 준수해 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출처: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29/0000092489

p.s 너구리

​다른거래소도 하루빨리 투명성 제고를 위해줬으면 하네요 특금법이 제데로 자리잡히고 규제가 완벽하게 되며 하루빨리 안전한 투자? 를 하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코인 원화 합계는 총 6,356,424 원 입니다

메이저 대장이 하락세네요 매 주 금요일만 되면 이러니 제가 빠질때 빼 놓는겁니다 ^^ 오늘 PCI도 현금화 후 관망중입니다.

BTC가 어디까지 빠져줄지 ㅎㅎ 한동안 잠잠 하다 싶었는데 쭉쭉 내려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링크플로우(LF)는 여전히 하락중 이놈의 디파이 쾈마

PCI 야 호재좀 가꼬 온나

BNA는 8.15 신규 앱런칭 및 바나나톡카페 + 결제 서비스 대기중..

바나나톡카페 1호점 언제 열리는건지 참..

​장마전선이 북상 하고 있는지 점점 습해지는것 같은건 기분 탓?

『7』 오 늘

오늘도 사무실 콕이다.

오늘 점심엔 집에서 소불고기를 먹었으며

오늘은 저녁엔 육아담당이다

오늘 많이 잤는데 왜이리도 피곤한지

오늘 저녁은 대충 라면이나 먹지

오늘 좀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었지

오늘만 일 하면 쉰다~

오늘도 내 몸무게는 0.1톤의 무게이다.

오늘만 산다.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